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당역 초밥 진짜 맛있는곳으로 인정합니다!

사당역 초밥 진짜 맛있는곳으로 인정합니다!

안녕하세요. 데분기써영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초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사당역에 위치한 <초와밥>인데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자주 가는 곳이랍니다 ^^

신선한 재료로 만든 수제 초밥 전문점
사당역 초밥 가게는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하는데요.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서두르셔야 할 것 같아요.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니 꼭 확인하세요
주차장은 따로 마련돼있지 않지만 근처 공영 주차장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고 테이블마다 칸막이 설치돼있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방역 소독 철저하게 신경 쓰셔서 안심되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런치 세트 메뉴 추천
메뉴판 살펴보면 단품 요리부터 정식 코스 사시미 점심 특선 등등 여러 가지 음식 준비돼있었는데요.
저희는 그중에서도 인기 많다는 런치 세트 주문했답니다.
저렴한 가격대인데 구성이 푸짐해서 깜짝 놀랐어요.
샐러드 미니 우동 튀김 디저트까지 제공되니 대박이죠

다양한 종류의 스시를 맛볼 수 있는 곳
런치 세트에는 총 12피스의 초밥 나오는데 활어회초밥부터 연어 참치 계란 새우 유부 등등..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 먹는 재미 쏠쏠하더라고요.
그리고 밥보다 회가 훨씬 더 큼직큼직했는데 두툼하니까 씹는 식감도 예술이었어요.
밥알 고슬고슬하니 입에 착착 감기고 와사비 양도 적당했네요.
간장 살짝 찍어서 먹으니 짭조름함 더해져 풍미 가득했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 올라와서 제 입맛에 딱 맞았답니다.
친구랑 같이 간 거였는데 둘 다 맛있다며 폭풍 흡입했어요. 
새우튀김 튀김옷 바삭거리고 속에 들어있는 탱글탱글한 새우 살 촉촉한 게 꿀맛이었네요.
마무리는 푸딩같이 부드럽고 달달한 우유푸딩으로 입가심 했어요.
우유 특유의 고소함 느껴지고 달콤해서 마무리 후식으로 안성맞춤이었답니다.
오랜만에 제대로 된 일식 먹은 것 같아서 대만족이에요. 
다음번에 또 먹으러 가려고요!!!

포장 및 배달도 가능한 사당역 초밥 맛집
아 그리고 여기는 매장에서 식사하는 것뿐만 아니라 포장이랑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코로나19때문에 외식 꺼려지시는 분들 많을 텐데 그럴 땐 테이크아웃 서비스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배달 어플 통해서 시켜 먹을 수도 있다던데 저도 조만간 도전해보려고요. 
오늘 후기 남겨드린 사당역 초밥집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주소 참고하셔서 직접 가보세요.
깔끔한 분위기라서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고 모임 장소로도 제격인 듯하네요.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고퀄리티 사시미
사당역 초밥 맛집 초와밥은 다른 곳과는 달리 횟감 퀄리티가 남달랐는데요.
그날 사용할 만큼만 준비하기 때문에 항상 신선한 상태였고 밥 또한 최고급 고시히카리 쌀을 사용한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윤기 좌르르 흐르는 게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웠어요.
게다가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내리는 식감마저 예술이더라구요.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활어회부터 연어 참치 등등 종류도 다양했는데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간장새우는 머리랑 꼬리 떼서 먹었는데 살이 통통하게 올라있는 데다 양념 감칠맛 제대로였어요.
짭짤하면서도 끝맛은 살짝 단맛이 감돌았는데 이것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 해치울 수 있겠더라고요.
연어는 양파샐러드 올려서 먹어봤는데 부드러운 살코기 사이로 아삭아삭한 채소 씹히니까 궁합 잘 맞았어요.
기름진 생선이라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데 아삭한 샐러드가 느끼함 잡아주니까 찰떡궁합이었네요.
와사비 푼 간장소스에 콕 찍어 먹어도 맛있고 무순이랑 와사비 곁들여 먹으면 알싸한 풍미 확 살아나요.
어느 것 하나 흠잡을 데 없었던 훌륭한 식사였답니다.
가격대비 양도 푸짐한 편이고 직원분들 서비스도 좋아서 만족스러웠던 식당이에요.
앞으로 스시 땡길 때면 여기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으로도 제격
신선한 사시미도 즐기고 소주 한잔 걸칠 겸 주문했던 모듬사시미에요.
참치뱃살 광어 연어 전복 문어숙회 도미 6가지 구성이었는데 하나같이 비주얼 훌륭했어요.
종류별로 골고루 맛볼 수 있어 좋았고 술안주로 가볍게 즐기기 괜찮았어요.
광어는 탱글탱글한 식감

여러분도 사당역 근처에 가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가성비 좋은 초밥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실망하지 않으실 거예요!